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등학교 생활 1
    카테고리 없음 2022. 5. 24. 02:04

    초등학교 생활 1

    우리는 많은 일을 합니다.
    사고나 친구와의 싸움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사랑입니다! 좀 타고싶다
    나는 사랑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정말로 사랑하고 싶다
    남에게 드러내지 않는 은밀한 사랑
    그리고… 글쎄요, 할 이야기가 더 많지만 결론적으로 저는 정말 연애를 하고 싶습니다.
    15년밖에 안됐는데 아무 이유도 없이
    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그리고 나는 사랑한다...
    다행히 해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그것은 사랑도, 연애도 아니었다. 그럼 그냥
    최악의 사랑이었기에 이야기는 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새 학기 첫날, 나는 신나는 속도로 학교에 갔다. 그때 나는 그저 소심하고 발랄한 사람이었다. 아직
    친구들도 있지만 떨리는 마음으로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아주 작은 책상 두 개
    막혀서 문이 열려서 시원한 바람이 분다
    조용히 들어왔습니다. 어떤 아이들은 앉아
    말하는 것과 다른 아이들
    복도를 돌아다니다
    놀고 있었는데 그때 친한 친구가 있었어
    다 다른 수업에 빠지고 그냥 수업에 들어가
    자리에 앉지 않고 반으로 잘랐다
    주위를 둘러보면서 나는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나는 방금 무언가를 때렸다고 말하는 아이를 보았어
    얼굴도 아니었다. 그냥..그런데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