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맨날 우울하다고 하는 엄마가 싫어
    카테고리 없음 2022. 10. 3. 17:38

    맨날 우울하다고 하는 엄마가 싫어
    그녀의 어머니가 산책을 하러 오셨기 때문에
    엄마, 산책하러 오셨어요? 그녀가 물었다....
    그녀는 보통 산책을 가, ye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그런데 엄마가 물어봐도 대답을 안 하시고 처음에는 우울하다며 집에 있으면 돌아오실 것 같다고 하십니다.
    그녀는 중간에 듣기 싫다고 해서 산책했냐고 물으니 말을 멈추어도
    문제는 어렸을 때부터 27살이 될 때까지 늘 이랬다.
    처음에는 걱정도 했는데 같이 시간을 보내며 비타민도 챙겨 먹었는데 지금은 지겹다.
    맨날 그런 얘기를 들으니까 나도 집이 너무 싫고, 엄마가 부정적인 말만 해서 얘기하기 싫다.
    내가 지금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가, 내가 무엇을 하기를 원합니까?
    사람들이 내가 우울하다는 말을 듣지 않고 정상적인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내가 너무 집착하는 걸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